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나는 몸신이다 천연물광팩 목이버섯꿀팩 해보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얼마 전, '나는 몸신이다'를 보았는데 55세인데도 얼굴에서 어쩜 광이 번쩍번쩍 나던지 스킨, 로션만 발랐다고 하시는데 피부가 정말 좋더라고요. '이 팩도 하겠지만 다른 관리도 받으시겠지' 하면서 안 믿었는데 체험하시는 분들 다 장벽지수, 수분지수 높게 나오고, 수분지수가 100까지 오른 분도 있어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해봤어요 :)

천연물광팩 효능 

수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로 만들어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목이버섯에는 각질 층에 수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 천연보습인자가 풍부하여 실제로 목이버섯을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출처 :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천연물광팩 만들기(목이버섯꿀팩)

1. 목이버섯 20개를 넣고 2/3 정도 뜨거운 물을 부어 30분간 불려줍니다.

  (저는 마침 집에 목이버섯 불려서 얼려놓은 게 있어서 해동시켰다가 사용했어요.)

저는 도깨비 방망이로 갈아줬어요.

2. 불린 목이버섯과 목이버섯을 불렸던 물 열 숟가락을 믹서에 넣고 함께 갈아줍니다. 

3. 갈아놓은 목이버섯을 볼에 옮겨 담고 꿀을 한 숟가락 넣어 섞어줍니다.

**버섯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 건조해서 가려움증이 심한 분은 아무리 천연팩이라고 해도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해주세요. 사용 전 손목에 테스트해서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 후 사용합니다. ** 

 

몸신의 천연물광팩 하는 방법

세안 후 5분 안에 천연물광팩을 바르는 게 중요하고, 15분 정도 흡수되도록 기다리다가 물 세안을 해줍니다.

혹시나 팩 잔여물을 닦아주는 역할과 피부 표면의 산성도 잡아주는 역할을 함으로 팩 하고 세안 후에는 스킨 닦토로 결 정리를 해줍니다. 일주일 1~2번 천연물광팩으로 관리해줍니다.

 

천연물광팩 하니 어때?

아라의 천연물광팩 체험 중^^;

뭉쳐지지 않고 우두둑 떨어져서 바르는데 약간 어려움이 있었어요. 뭐가 문제였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물이 많았나 봐요. 그래서 사진과 같이 코랑 인중 부분은 붙이기 어렵더라고요. 저는 천연팩 할 때 향도 중요했는데 향은 괜찮았어요. 

엄마랑 같이 했었는데 엄마는 정말 만족하셔서 자주 하세요. 확실히 피부가 부드럽고 저도 악건성이라 세안 후 바로 땅김이 있는데 땅김 없이 촉촉했어요. 그리고 엄마는 진짜 이마 부분이 광이 나더라고요.  

저는 닦토 하고 습관적으로 로션을 발랐는데 인중이랑 오른쪽 볼 쪽이 약간 빨갛고 따가웠어요. 세안 후 스킨 닦토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로션을 발라서 그런 건지 아님 알레르기가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저랑 안 맞는 듯해요...

손목에 테스트를 하고 발랐어야 했는데 예전 피부 생각하고 바로 얼굴에 발랐네요.. 

20대의 내 피부로 돌아갈래.....

 

꼭 손목에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