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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의 경험이야기

현대카드 상담원 연결 하는 방법/ 취소처리 문자가 한건만 온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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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라예요. 

비오비타 주문하면서 두 개의 제품을 함께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이전에 각 각 주문했던 두 개의 제품을 결제 취소하고 재주문했었는데요. 

취소처리가 되었다는 문자가 한건만 와서 시간이 좀 걸리나 했는데 그 뒤로 문자가 아예 안오더라고요.

비오비타에 전화해보니 비오비타에서는 취소처리가 된 걸로 나와있다며 카드회사에 여쭤보라고 하셔서

결제했던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1577-6000에 전화를 했습니다.

저는 취소처리에 대한 부분에서 상담원과 통화하고 싶었는데, 안내해주셨던 항목에는 이에 관한 게 없어서 '상담원 연결' 항목을 찾았지만 안 보여 꽤 많은 시간을 소요한 끝에 찾았었네요...

 

현대카드 '상담원 연결'하고 싶다면 

1.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고 개인카드라면 1번을 누릅니다.

2. 회원 맞으면 1번 누르고, 비밀번호 4자리 누릅니다.

3. 보이는 ARS 1번을 누릅니다.

보이는ARS화면이 뜹니다.

4. 보이는 ARS화면에서 우측 상단 가로줄 세 개를 누릅니다.

 

5. 상담원 연결 누릅니다.

 

결제취소를 두 번 했는데 취소 처리되었다는 문자는 왜 한건만 왔을까?

현대카드 상담원과 통화한 결과, 동일한 내용이면 가끔 오류가 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취소처리는 정상적으로 잘 처리되었다고 얘기해주셨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경우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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