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예전에는 영양제를 정말 잘 안 먹었는데 요즘에는 눈에 좋은 영양제는 꼭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제가 비문증이 있고 렌즈를 오래 끼다보니 눈에 신경이 쓰이게 되더라고요. 

다른 건강기능식품들도 함께 복용하다 보니 영양성분이 중복되는 부분들이 있어 루테인 지아잔틴만 판매하는 곳은 없을까 알아보다가 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를 알게 되었어요. 6개월분 구매해서 먹다가 다 먹게 되어 이번에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같고 박스가 실용적이라 민화선물세트로 구매해보았어요.

선물용이라 쇼핑백도 예뻐서 선물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2023.11.30까지네요.

미루지 말고 부지런하게 꾸준히 챙겨먹어야겠어요. 

 

 

먹어보니

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는 하루 한캡슐만 복용하면 되는데

초소형 캡슐이라 목 넘기가 편해요. 

식물성 캡슐이고,

루테인지아잔틴 성분만 함유되어 있어 필요한 것들만 있다 보니 다른 영양제 성분과 중복되지 않아 좋아요.

저는 아직 큰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루테인지아잔틴이 나이가 들 수록 감소되어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 하는 중요한 성분이라니 꾸준히 먹으면 눈 노화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6개월분 48,000원

마일리지 사용하고 생일 쿠폰 사용해서 3만원대로 구매했습니다.

안국건강은 첫구매시 50% 할인, 적립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혜택이 있어요.

지난번 이것 저것 구매하다가 그린 프로폴리스 사은품으로 받아 잘 먹고 있어요. 

다음 포스팅 때 다뤄보도록 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