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알콘 데일리스 토탈 원 워터렌즈 으뜸플러스안경점에서 구매! 가격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저는 렌즈를 껴요. 시력이 안 좋다 보니 안경을 끼면 도수가 있어 눈이 작아 지기 때문에 렌즈 착용을 오래 했었는데요. 

이전에는 알콘 나이트 앤 데이 한달용 사용했었어요. 이번에는 원데이 렌즈를 사용하고 싶어 집과 가까운 으뜸 플러스 안경에 갔어요. 다른 곳보다 조금 저렴하더라고요.

바슈룸도 좋다고 하셨고 유통기한도 길고 가격 대비 좋았으나, 간혹 사용하던 것 사용하지 않고 다른 것 사용하다가 안 맞는 경우가 있었어서 고민하니 쓰던 회사 알콘으로 산소 투과율 높은 워터 렌즈를 추천해주셔서 구매했습니다. 

 

 

강소라 렌즈로 유명하기도 한 데일리스 토탈 원 워터 렌즈

 

 

유통기한은 2024년 2월까지예요.

 

 

30개입이에요.

* 급하게 사용해야 했어서 사용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참고하셔요 :)

 

 

으뜸 플러스 안경에서 시력검사하고 했어요.

안경이 아니고 렌즈라 낮은 도수에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거라 -5.00 정도면 괜찮을 거라 하셔서

이렇게 구매했어요.

 

 

제가 걱정하니 하나 시범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는데 

확실히 바로 착용했을 때는 편안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어찌 되었건 렌즈는 장시간 사용하면 건조하다는 것. 

그때그때 컨디션도 좌지우지하겠지만

하루는 4시간 지나니 건조함이 확 느껴지면서 렌즈가 하나 빠지기도 했어요. 

 

 

가격은 32,000원

끼리끼리 이벤트 할인권도 있네요. 콘택트렌즈는 제외라니 이 부분이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