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탑마트/ 오뚜기 짜슐랭 1봉 구입시 딜러라면 증정/ 짜슐랭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탑마트를 가서 라면을 뭐 사면 좋을지 보다가 안 먹어본 짜슐랭을 구입하려 보니 딜러라면 증정한다고 하더라고요. 

함께 데리고 왔어요. 

 

오메가3지방산, 결명자 분말, 마리골드 색소, 식이섬유, 단백질, 칼슘, 칼륨, 비타민D, 강황

9가지가 있다니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딜러라면은 다음 포스팅 때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짜장라면 일반 조리법과 다르게 물을 따라 버릴 필요가 없네요. 

물을 버리지 않고 만드는 복작복작 조리법 

숙지하고 요리해보았어요.

물 400ml와 건더기스프를 넣는다.

물이 끓이면 면을 넣는다.

 타이머를 5분 맞추고 더 끓여요.

면이 다 안 익은것 같아 저는 1분간 더 끓여주었어요.

불 끄고 접시에 옮긴 후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어 비벼주어요. 

마침 소고기 구워 놓았어서 라면 위에 올리고 고춧가루 살짝 뿌려주었어요.  

물을 따라 버리지 않아서 그런지 걸쭉 촉촉 맛있었어요.

짜게 먹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라면 스프를 다 넣지 않았는데 

다 넣어도 그렇게 짜지 않더라고요.

조금 느끼해서 고춧가루를 넣어 먹으니 살짝 매콤하고 딱 좋았어요. 

 짜슐랭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