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달바 미스트세럼&핸드세럼 생일선물 받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친한 친구가 카카오톡으로 달바 미스트 세럼&핸드 세럼을 생일선물로 보내줬어요. 

마침 딱 저한테 필요한 거였는데 어찌 알고 준비해줬는지 생각해준 마음이 너무 고마웠어요. 

금요일에 배송지 입력 배송은 주말이 껴 있어서 화요일쯤 받았어요.

예쁜 케이스에 담아와서 선물을 전달 받은 느낌이었어요.

달바 미스트 세럼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하다고 해요.

'화이트 트러플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부드럽게 흡수되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우와 저 트러플 진짜 좋아하는데.... 트러플은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가 보네요.. 굳굳!!!

 

 

흔들기 전 모습이에요. 세럼층과 에센스층이 분리되어 있어요. 

흔들면 부드럽게 섞입니다. 

 

before                                                                                                   after

보습 탄력 윤기 광채 부여된다 하더니 저기 약간 보이시나요?? 

건조할 때 뿌리니 금세 촉촉해지고, 향도 좋더라고요. 

제가 건성이라 에멀전, 크림까지 발라도 건조함을 느꼈는데 

에멀전 위에 발라주면 더 촉촉함이 지속되더라고요.

**위에 사진은 아무것도 안 바르고 뿌린 모습이에요. 

달바 핸드세럼

핸드세럼은 화이트 트러플, 달바-8 블렌딩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요.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고 촉촉해요. 

달바 미스트세럼&핸드세럼은 향이 제 취향이라 자주 사용하고 싶어져요.

 

 

끝으로

선물 해준 친구야. 

잘 쓸게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