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서울대병원 진료시, 오라카이대학로호텔 추천(feat.할인,온돌방 후기)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우리 사랑하는 마미 엄마가 건강검진에서 췌장에 혹을 발견한 이후로 서울대병원에서 추적관찰하고 있는데요. 

집이 서울이 아니라서 그 근처에서 투숙하고 병원 가는 게 좋겠다 싶어 알아보다가 오라카이대학로호텔을 알게 되었어요. 작년 이맘때쯤, 다녀왔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가기로 했습니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고, 방역체계도 철저해 보였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런 것도 무시하지 못하잖아요...ㅠㅠ)

방도 따뜻했고 포근해서 엄마랑 저는 정말 만족했었거든요.

지난번에 예약했던 트윈룸도 좋았지만, 이번에는 온돌방으로 예약을 하고 싶어 전화예약을 했어요.

온돌방을 좋아해서요 :)

 

오라카이대학로호텔은 온돌방도 있어요. 온돌방은 딱 두 개!

2인 온돌스텐다드방, 4인 스위트 온돌방 이렇게 각각 한 방씩 있어요.

 

전화예약 시 아라의 TMI를 얘기하자면...

2인 온돌스텐다드방은 이미 예약하신 분이 있어 스위트온돌방을 권해주셨지만 그 방은 너무 클 것 같아 혹시나 생긴다면 연락 달라고 하고 트윈룸으로 예약했었어요.

그런데 체크인할 때 2인 온돌스텐다드방이 있다고 온돌방으로 안내해주신다는 거 있죠??????

연락이 없어 전혀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오예!!!!!! 기쁜 마음으로 들어왔어요. 

 

지금부터 오라카이대학로호텔 온돌방을 소개하겠습니다!!

햇살이 반겨주네요 :)

방 끝쪽이라 햇빛이 잘 들어왔어요.

 

오른쪽은 세면대, 왼쪽은 화장실

쭉 들어가면 침실이 있어요.

세면대부터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012

세면대에는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고요.

세면대 밑에는 헤어드라이기, 실내화가 있어요.

 

 

01

욕실 겸 화장실이에요.

수건도 충분히 준비해주셔서 부족함 없이 잘 사용했어요.

수건 저 위로 더 있는데 다 안나왔네요.

 

01234

이제 안으로 들어오면 침실이에요.

컵, 각종 차, 전기포트, 메모장, 볼펜도 있어요. 

이전 숙박했던 트윈룸과 비교하자면, 아무래도 온돌방이다 보니 트윈룸처럼 식탁이 없었어요.

아마도 전기포트랑 메모장 있는 여기가 식탁 겸인 것 같아서

여기서 먹었는데 저희한테는 조금 높은 감이 없지 않아 있어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온돌방이라 바닥에 이불이 깔아져 있어요.

이불 깔아져 있는 맞은편에는 옷장이 있는데 

옷장 안에 옷걸이, 가운, 금고, 냉장고가 있어요. 

냉장고에는 물 2개와 함께 :)

트윈룸에서는 바로 찾았는데 이리 저리 보아도 안 보여서 한참 찾았다는 ^^;

 

 

오라카이대학로호텔은 배달음식 반입이 가능해요. 

단, 1층 로비에서 픽업해야 해요. 

고궁의 아침& 궁중삼계탕에서 포장해서 오라카이대학로호텔에서 먹었어요.

들깨삼계탕 먹으려 했는데 눈이 와서 배달을 못 시켜 담에 먹어보기로 하고 그 근처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배고파서 바로 먹느라 사진은 깜빡해서 없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지난번에 오라카이대학로호텔에서 투숙했을 때, 고궁의 아침에서 배달시켜 갈비탕 먹었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고궁의 아침에서 해결했어요. 

고궁의 아침에서 첫날 석식 - 해물순두부찌개, 돌솥비빔밥

반찬을 푸짐하고 여러 가지 챙겨주셔서 좋았고,

궁중삼계탕 둘째 날 중식 - 닭곰탕, 삼계탕

맛은 깔끔했어요. 여기서도 반찬 챙겨주셨고, 포장값은 있었어요.

눈이 와서 추웠는데 따뜻한 국물이 들어가니 와우! 좋았어요. 

역시 한국사람은 따뜻한 국물이야......

 

혼자나 친구들이랑 간 게 아니다 보니 식당 찾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또 모르는 동네다 보니ㅠㅠ

다음에 참고하고자 저도 보려고 자세히 적었습니다 :)

 

 

서울대병원 진료로 오라카이대학로호텔 숙박 시 할인

서울대병원 진료로 오라카이대학로호텔 숙박 시 할인해줘요.

예약실을 통해 직접 예약해야 하며, 체크인 시 서울대병원 외래 문자, 출입증 등 증빙 가능한 내용 지참해야 합니다.

이른 체크인(오후 2시) 또는 여유로운 체크아웃(오후 1시) 무료 적용이 되고, 

객실 내 공기청정기, 가습기 비치(사전 요청 시 선착순 제공)해줘요. 

 

오라카이대학로호텔 전화번호: 02-6353-7700

**아라는 전화 예약했고요. 서울대병원 진료로 숙박한다고 이야기했어요. 

자세한 안내사항은 오라카이대학로호텔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

https://dh.orakaihotels.com/kr/default.asp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오라카이 대학로호텔 공식 홈페이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위치, 객실, 레스토랑, 사우나, 온라인 예약

dh.orakaihotels.com

 

대학로 공연(연극, 뮤지컬) 관람하는 호텔 투숙 고객 웰컴 기프트 혜택

웰컴 기프트 

:맥주 2캔(버드와이저 or 카스로 제공 선택은 불가), 칼몬드 1봉, 육포 1봉

웰컴 기프트는 1 객실 1세트 제공되며 체크인 시 전달됩니다. 

 

홈페이지, 예약실 등을 통한 직접 객실 예약 고객님께 제공되는 혜택이며, 체크인 당일 또는 체크아웃 당일 공연 입장권에 한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체크인 시 공연 관람 증빙이 가능한 입장권 제시해야 하고,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며 체크인 이후 입장권 제시 시 혜택 적용 불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에 링크로 오라카이대학로호텔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봐 주세요:)

 

 

아라는 이번에도 잘 다녀왔습니다!

2인스텐다드온돌방은 식사할 때 조금 아쉬움이 있었지만, 뭐 괜찮았어요.

대체적으로 만족

재방문의사 1000% :)

 

 이전에 다녀온 것도 포스팅하면 좋겠지만ㅠ

그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았어서 상세한 사진은 없고 기념적으로 찍은 사진은 있어 올리면 좋겠다 싶어 올리려 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사진 파일이 열리지가 않네요..... 

아쉽지만

 여기서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