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2022년 부산은행 달력 이벤트 참여했더니(feat.수령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부산은행 달력 이벤트가 있다고 하여 신청을 했는데 

수령해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처음해본거라 신이났어요.

기간 내 미수령시 폐기한다고 해서 

문자보자마자, 바로 갔어요.

 

직원분이 이걸 주시는데 옆에서 울 마미께서 

포장지가 넘 맘에 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달력 그림 정말 예쁘지 않나요? 

완전 만족만족:)

제 2022년 탁상달력은 부산은행으로 

 

달력 꾸밀 수 있는 CGV스티커랑 

 

오호 +_+

쿠폰쿠폰!!!

환율우대권, 환전할인권, GS25모바일상품권 10,000원(정기예금 1천만원 12개월 이상 가입 시),

모바일뱅킹 라이프 문화공연 티켓 할인권 2장

지금은 쓸 수 있는게 없지만, 

나중에 쓸 수도 있겠죠?? 

기한 내 써보려구요:)

 

이상, 부산은행 달력 이벤트 수령 후기였습니다.

 

결론: 나의 2022년 탁상달력은 너다!!

쿠폰 사용 하는 날 있지 않을까? 

 

포장지가 참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