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생각, 느낌

나를 정신차리게 해준 고마운 계기

반응형

출처:pixabay

그때는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상상이라도 했을까.

드라마에서만 보던 일이 나에게 일어날 줄이야. 

정말 현실이 드라마보다 더 무섭다. 

세세하게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잠깐 머리를 한 대 세게 맞은 듯 뇌에 정지가 온 듯 해 사실 포스팅하려고 쓰던 글이 안 써져서 지금 머릿속의 지배하는 이런저런 생각들 속상한 마음을 주저리주저리 쓰고 있다.

처음엔 장난인가 했다. 안 믿겨졌으니까.

들으면 들을수록 뭐 저렇게 말도 안 되는 소리를 정성스럽게 하는 건지..

나를 기만했던 부분에서 진짜 욕 시원하게 퍼붓자 했지만 너무 어이가 없어서 화도 말도 안 나왔다.

나는 한 인연마다 정말 소중히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다 보니 마음을 자주 다쳐 굳게 닫아버린다.

주변 사람들 중 나에게 한 번씩 하는 이야기가 있다. 

"마음의 문 좀 열어"

예전 같았으면 상처받고 난 후 또다시 굳게 닫았겠지만, 이번 계기로 굳세게 닫고 싶지 않다. 

살아가면서 이런 사람, 저런 사람 만날 인연 그냥 나랑 맞지 않은 인연이 스쳐 지나간 것이라 생각하고 싶다. 

역시 헷갈릴 때는 그냥 안 하는 게 낫다. 

정신이 번쩍 든다.

뭐에 홀린 듯 준비하려고 했던 것들도 다 제쳐두고 했던 지난 나의 모습을 반성했다.

지금이라도 정신 차린 게 감사한 일.

계획했던 대로 차근차근 해내려 한다.

다른 것은 생각하지 말고 오로지 나의 목표를 위해 생각하기로 결심했다.

나의 앞날을 응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