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하단 홍갓츠 돈가스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제가 돈가스를 참 좋아해요.

하단에 맛있는 집이 있다 하여 함께 가 본 홍갓츠.

먹어보고 눈이 커졌던 곳.

지금부터 소개해드려 볼게요.

부산 사하구 하단 홍갓츠

위치 

 

운영시간

매일 11:30 ~ 21:30

전화번호

050-71441-1105

주차

홍갓츠는 동아대 쪽입니다.

맞은편 새마을금고 주차장 사용하면 돼요.

홍갓츠간다고 얘기하면 주차권 끊어줍니다.


입구

제가 갔을 때는 테이블이 다 차서 웨이팅이 조금 있었는데요. 입구 앞에 메뉴판 보며 먼저 주문했어요. 

퐁듀치즈알카츠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안된다고 하여 아쉬웠어요. 다음엔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내부

삿 분위기가 있네요.

홍갓츠는 240시간 이상 숙성 원육과 최고급 품종 쌀로만 사용하여 밥을 지어 한상 제공하며, 저온 조리 튀김 돈가스라 해요.

오픈 주방이고, 고기 두드리는 소리가 나기도 했답니다.


주문

식전으로 나온 양송이 수프

우리가 시킨 등심

온 적 있는지 물어보고, 처음 방문했다고 하면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답니다.

취향에 맞게 트리플 오일과 소금, 고추냉이, 돈가스 소스 찍어 먹을 수 있어 특이했어요.

제가 정말 트리플 오일을 좋아하는데 돈가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건 안심

등심도 맛있었지만 저와 친구는 안심이 더 맛있었어요.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