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부산 하단 카페 순덕 : 곰돌이 인형과 정원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사하구 하단에 분위기 좋은 카페 순덕에 다녀왔어요. 언젠가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근처에 있어서 다녀왔지요. 

부산 사하구 카페 순덕 

위치

 

카페 순덕 입구. 에덴공원 가는 길 맞은편에 있습니다. 

계속 흐리고 비오다 이 날에는 날씨가 엄청 좋아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들어가면 보이는 정원.

초록 초록하네요.

따뜻한 차를 먹고 싶었는데 메뉴판 왼쪽만 보고 차가 레몬차, 유자차만 있는 줄 알고 플레인요거트를 시켰어요. 결제하는데 발견한 거 있죠.

바꿀까 했지만, 이미 결제해서 변경하지 않았는데 그 선택이 잘했다 생각 들더라고요.

우리가 시킨 플레인요거트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도 맛있다고 여러 번 얘기하더라고요. 

다음엔 차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요.

주문하고 곳곳을 둘러보았어요.

아기자기하게 식탁에 미니찻잔과 함께 곰돌이가

곳곳에 있어요.

밖에 정원이 보여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2층도 있어요.

2층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제부터 2층을 둘러봅니다.

작은 화분들이 놓여 있고,

정원을 바라볼 수 있어요.

곳곳에 큰 화분들도 놓여있습니다.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여기도 곰돌이가 있네요.

안녕?

테라스도 있으나, 테라스 풍경은 주변 건물들이 보입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이 예쁘게 나와 같이 사진 찍기도 좋고요.

곰돌이 인형과 초록 초록한 화분들,

정원이 있는 순덕

참 예쁜 카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