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부산 괴정 비스트로이안 :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펍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파스타와 피자가 먹고 싶어 알아보다가 레스토랑&펍을 하고 있는 비스트로이안을 갔어요. 

 

부산 사하구 괴정 비스트로이안

위치


운영시간 

화~수 : 17:00 ~ 21:30

목~금 : 12:00 ~ 21:30

(목~금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토 : 12:00 ~ 21:30

일 : 12:00 ~ 21:00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음/라스트 오더 마감 한 시간 전)

매주 월요일 휴무


입구

내부

음식

식전 빵이에요.

안에는 촉촉하고 참 맛있었어요.

갈릭 쉬림프 피자와 빠네 크림 파스타도 주문했었는데

네... 파스타 사진을 잊었네요😅

빠네 크림 파스타는 빵 안에 크림 파스타가 있었어요.

사진이 참 아쉽네요. 크림소스와 빵과 함께 먹으니 참 촉촉하더라고요. 새우가 곳곳에 있어서 갈릭 쉬림프도 맛있었어요. 두 명에서 먹었는데 참 푸짐했어요. 

사장님 혼자서 서빙, 요리, 계산하셔서 물, 피클, 소스는 셀프로 가져가야 해요.

먹다 보니 옆에 손님이 하는 말씀이 예약하고 왔다고 하여 보니 네이버 예약이 되더라고요.

인스타그램도 있어 그때의 운영시간이 변동이 되면 소통하시는 것 같으니 한 번 들어가셔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bistro_ian/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 코스로도 소개팅 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레스토랑 & 펍 비스트로 이안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