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부산광역시 강좌/교육, 견학/체험 무료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저는 이것저것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부산시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안내되어 있는데요.

수강료가 무료인것도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배울 수 있어 저는 좋더라고요.

꼭 부산에 거주하지 않아도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관할 시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어요.

저는 부산에 살기에 부산광역시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부산광역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통합 예약을 클릭합니다. 

강좌/교육 선택 예약하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이 나와요.

지역을 선택하여 내가 사는 가까운 곳에 강좌 교육이 있는지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연령대가 운동, 취미활동하기 좋은 프로그램 많아요.

저는 여성문화회관에서 디저트랑 플라워창업반 수업을 들은 적 있어요. 

평소에 제과제빵과 꽃에 대한 관심이 있었던 터라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플라워창업반 수업들었을 때 제가 만든 드라이플라워 LED 유리돔 무드등이에요.

견학/체험은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기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아요.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신청하고 싶은 프로그램 선택하여 예약하기 클릭하면 돼요. 

로그인해야 합니다. 

견학/체험은 어른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있어요. 

치유의 숲은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숲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모든 지역을 다 검색해보지는 않았지만 몇 군데 혹시나 검색해서 보니 있더라고요.

관심 있으시다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관할 시 홈페이지에서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