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부산 괴정 카페 오후6시 떡카페 조각설기 포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오늘은 어버이날, 

특별한 날 함께 하고 싶은 케이크 

부모님께서 단 걸 좋아하시지도 않으시고, 저도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 되다 보니 케이크를 구매해도 다 먹지 못하여 찾아보다가 부산 괴정에 떡케이크 카페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부산 괴정 카페 오후 6시 

위치 : 부산 사하구 사하로182 1층 110호

운영시간 : 화~일 08:00~21:00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동백전 가능합니다.

 

저는 찾는데 조금 헤맸었는데요. 뉴코아 아울렛에서 더 내려오면 남자 모형이 보여요.

중간에 에스컬레이터 있고 좌측입구로 들어가야 해요.

저는 차마 좌측 입구를 못 보고 우측 입구로 들어가니 짬뽕집, 다른 가게들만 보여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까지 올라갔다가 엘리베이터 타고 1층 내려와 찾았어요.

참고해주세요 :)

이 입구로 들어가셔야 해요. 카페 오후 6시 입간판이 보이네요.

드디어 찾았어요. 110호 카페 오후 6시 

제가 들어가니 다른 분도 포장해서 나오시더라고요.

손님이 안 계셔서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참 예뻐요. 젤라또를 참 좋아하는데 젤라또 먹으러 재방문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어버이날 맞이하여 카네이션 케이크도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다른 분들 포장되어 올려져 있는 걸 보았어요.

저는 흑임자 설기, 블루베리 설기 포장했어요.

설기 위에 크림과 데코가 되어있어요.

정말 귀엽죠?

블루베리 설기에는 블루베리 잼이 들어가 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흑임자 설기. 참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저와 부모님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혹시나, 너무 달면 어쩌지 싶어 설기 두 개만 포장해왔었는데 다음에는 카네이션 케이크도 주문해보고 싶더라고요 :)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