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부산 괴정 일식전문점 고로케와 함박스테이크가 일품인 오사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오늘은 부산 사하구 괴정 맛집 일식전문점 오사카를 알려드리려 해요. 친구가 라멘을 좋아하여 찾아보다가 알게 된 가게예요. 일본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1층은 이자카야, 2층은 라멘, 덮밥, 카레 등 여러 가지 메뉴의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2층으로 안내받고 올라갔습니다.

부산 사하구 괴정 맛집 오사카

사하역 1번 출구로 골목 길안으로 들어서면 오사카 식당이 보입니다.

오사카 메뉴

주문하면 장국과 김치가 나옵니다.

함박스테이크

오사카에는 고로케와 함박스테이크가 유명하다 하여

시켜보았어요.

함박스테이크는 오므라이스와 함께 나옵니다.

고기가 씹히는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요.

고로케2개

고로케 속에 으깬 감자가 가득 

먹어보니 왜 고로케와 함박스테이크가 유명한지 알 것 같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동을 해야 해서 포장을 못했는데

포장하고 싶더라고요.

사실, 돈코츠라멘도 주문했었는데 너무 맛보고 싶은 나머지 사진을 잊었네요....

 

가격도 괜찮고, 다 맛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손님들이 많던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겠더라고요.

조카 데리고 재방문하고 싶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