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의 경험이야기

언니 생일 이벤트 (feat. 페이퍼플라워 벽장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라예요

 

이번에 

언니 생일날이 다가와서 

어떤 이벤트를 하면 좋아할까 생각하다가

자이언트 페이퍼플라워를 만들어 벽장식을 해보았습니다.

 

언니 생일날 자이언트페이퍼플라워로 벽장식

저는 색지로 장미와

가랜더를 만들어보았어요.

 

옆에 더 꾸며볼까 생각도 했지만,

꽃이 크기 때문에

이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예뻐

더 이상 꾸미지 않았어요.

 

벽에는 블루텍을 사용하여 붙였어요.

 

블루텍 꺼낸 모습

 

이렇게 원하는 만큼 떼서 사용하면 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많이 써야 붙여지는 줄 알고 3개를 구입했는데

조금만 사용해도 고정이 되다 보니 

아직 1개도 사용 다 못했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 있으실 것 같아서 간단히 설명 적었어요.

궁금한 사람이 바로 저였거든요ㅋㅋㅋㅋㅋ

벽에 풀을 붙이면 고정이 안될 것 같고, 양면테이프를 붙이면 벽지가 뜯어질 것 같아

열심히 알아보고 구입한 경험자입니다 :)  

 

 

노란 조명이 있어서 조명을 켜보았는데요.

 

 조명을 켜니 더 예쁘네요.

 이 조그마한 변화가 공간의 포인트가 되어

또 다른 느낌을 주더라고요.

 

생일 이후에는 가랜더는 빼고 꽃만 두어도,

가랜더 글자 부분은 뒤에 가게 

돌려두어도 

어떻게 해도 예쁘니

취향대로 바꿔놓기 좋았어요.

 

언니 잠시 밖에 나갔을 때 부랴부랴 준비하느라 

손이 덜덜 떨리고는 했는데 

좋아하니 뿌듯 뿌듯한 거 있죠? :) 

 

 

사랑하는 사람의 기념일 날

조그마한 이벤트 한번 해보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

도움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